입학테스트 신청
입학설명회
가맹문의

02-6958-5329

  • 전문보기

초등부

교육과정
·

초등부

미국 본사 인증, 대한민국 1등 렉사일 지수
전국 스피치 대상 전문 학원
미국 NIE 수업 (MIT / 매일경제 / News-O-Matic)

글로벌 실력의 차이

  • 렉사일 1.8~6.8배 성장 (美 본사 인증 1등 성장률)
  • 전국 경시대회 상위 5% 독식
  • 스피치 대상 전문 (자신감 + 표현력 강화)
  • Reading & Writing 심화 (사고력·창의력 성장)
  • MIT ·매경 - NEWS-O-MATIC 등 영자신문 활용 NIE 수업

문해력으로 시작하는 영어

영어로 말할 ‘생각’을 가진 아이.

원서 읽기, 라이팅, 발표, 디베이트까지 단순 영어교육을 넘어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글로벌 문해력을 키웁니다.

초등 저학년(1~3학년)

국내 1등 리딩 & 라이팅 영어 사고력 전문(문해력발전소)

『3 Deep System』을 통한 확실한 문해력 완성

STEP 1. DEEP READING ‘정보’를 ‘지식’으로

"읽기의 깊이를 만드는 100% 영어 & 원서 수업"

  • 평균 경력 15년 이상의 원어민·교포 전문 강사진 진행

  • 엄선된 원서 단계별로 설계

  • ‘문맥 속 의미 이해’에 중점

원문 문장

"Emma loves playing with her friends at the park."

어떻게 읽을까요?

  • 누가? → Emma

  • 무엇을? → loves playing

  • 누구랑? 어디서? → with her friends / at the park

구조 바꿔 써보기

"At the park, Emma enjoys spending time with her friends."

리딩 정확성+기초 문법+구조적 사고력의 통합 완성!

  • 문장을 구조로 읽고 → 다른 순서로 다시 말해보는 훈련입니다.

  • 문장의 뼈대를 파악하며 읽고 → 스스로 바꿔 말하고 쓰는 연습입니다.

  • ‘누가-무엇을-어디서’의 순서를 익히며 → 읽기와 쓰기의 기초를 다집니다.

STEP 2. DEEP THINKING ‘지식’을 ‘사고력’으로

"글을 읽고 생각 재구성하기"

  • 핵심 내용과 주제를 스스로 정리하는 훈련

  • 독해를 넘어, 생각을 말/글로 표현하며 비판적 사고력 형성

  • 창의적 질문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

THIN & THICK Q 연습

원문 문장

"Emma loves playing with her friends at the park."

THIN Questions (사실 확인 질문)

  • Who (누가?): Emma

  • What (무엇을?): playing with her friends

  • Where (어디서?): at the park

THICK Questions (사고 확장 질문)

  • Why does Emma like playing at the park more than at home?
    왜 Emma는 집보다 공원에서 친구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할까요?

  • How do you think Emma feels when she is playing with her friends?
    Emma가 친구들과 놀 때 어떤 기분일까요?

  • What do you think Emma and her friends usually play together?
    Emma와 친구들은 주로 공원에서 어떤 놀이를 할까요?

  • What might happen if Emma couldn’t play with her friends?
    만약 Emma가 친구들과 놀 수 없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경험 적용 문장 예시:

"I also enjoy playing soccer with my brother in our backyard.
I feel excited when we play together, and I think Emma feels happy too."

사고력 확장 + 표현력 + 정확한 문장 구성력이 탄탄해집니다.

STEP 3. DEEP WRITING ‘사고력’을 ‘적용+활용’

"기초부터 탄탄히, 논리적 글쓰기 훈련"

  • 매일 간단한 문장을 자기 경험이나 생각으로 글쓰기/말하기 연습

  • 단어와 문법을 자연스럽게 활용하여 문장 구성력 완성

  • 주 1회 리딩 주제 글쓰기 (최소 100자 ~ 최대 1,000자)

자신의 글로 재구성하기

원문 문장

"Emma went to the zoo and saw a lion."

재구성 연습:

"I went to the aquarium last weekend and saw dolphins."

어휘+문법+라이팅 표현력 자연스레 강화!

초등 고학년 (4~6학년)

문장 구조 분석부터 자기표현까지, "확실한 입시 전환점"

『3 Deep System』고학년 심화 과정

STEP 1. DEEP READING (구조 중심 리딩)

초등 고학년은 단순 해석을 넘어, 문장을 구조로 분석하고
자기 언어로 재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문장의 어순 바꾸기 및 구문 표시 훈련

  • 단어 암기가 아닌, 문맥 속에서 의미 추론

  • 문장 구조 분석 → 자기 문장으로 재구성

리딩, 문법, 어휘, 쓰기, 말하기까지 통합 실력을 키웁니다.

원문 문장

"He was late because of the traffic."

구조 분석:

[He was late] + [because of the traffic.]

바꿔 쓰기:

"The traffic made him late."
"Due to heavy traffic, he arrived late."

내 문장 생성:

"I was also late last week because of a bus delay."

리딩 + 구문 + 어휘 + 라이팅을 자연스럽게 통합적으로 완성

STEP 2. DEEP THINKING (문장·지문 구조 분석)

단락 단위 사고력과 구조 파악 능력을 키워,
중·고등 내신 및 수능형 지문 분석의 기반을 만듭니다.
  • 문장 → 문단 → 전체 흐름 요약 훈련

  • 글의 핵심 주제와 구조를 도식화하며 정리하는 습관

  • TEPS 중급 진입 전, 리딩 구조 기반 사고 확장

지문 요약 예시

원문 (요약 대상 문단)

"Pollution in cities is getting worse every year.
This is mainly because of the increasing number of cars.
Governments need to take serious action to reduce pollution."

요약 문장

"The increase in cars is worsening city pollution, and action is needed."

구조 정리 예시:

  • 문단 주제: City pollution is getting worse

  • 원인: More cars

  • 필요한 조치: Government action

주제문 도출력 + 논리 연결력 + 글 전체 흐름 파악력 향상

STEP 3. DEEP WRITING (깊이 있는 표현)

읽고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신의 언어로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아카데믹 라이팅 훈련입니다.
  • 주 1회 리딩 주제 관련 Discourse Writing 실시
    (최소 300자 ~ 최대 1,500자 / 도입 → 근거 → 결론 구조)

  • 자신의 경험이나 생각을 주제와 연결하여 설득력 있게 서술

  • 상위권 진입을 위한 논리적 글쓰기 루틴 고정

Writing 주제 예시:

"Should students be allowed to use smartphones at school?"

학생 글쓰기 예시 (초6 기준):

"I think students should not use smartphones at school.
Phones can distract them from learning and reduce focus in class.
Instead, they should talk with friends or read books during breaks."

주제 파악 → 근거 구성 → 자기 생각 표현까지 연결되는 글쓰기의 모든 핵심이 매주의 수업 흐름 안에서 체계적으로 설계.